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주말 EPL 하이라이트 모음, 박지성 이청용 뼈아픈 패배 맛보다.

SMALL
주말 EPL 하이라이트 모음, 박지성 이청용 뼈아픈 패배 맛보다.
하이라이트 더보기
이번주는 박지성 이청용선수가 모두 뼈아픈 패배를 맛보았습니다. 맨유는 첼시에 역전을 허용했고 볼튼은 살얼음판 강등권리그를 걷고 있습니다.

MLB 중계 뉴욕 양키스 VS 보스톤 레드삭스 보러가기 => http://wegetfree.com

1. 맨유 첼시 =>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루니가 빠진 맨유의 공격력은 칼날이 빠진 검이었다. 사실 전반전 내내 이렇다할 공격은 물론이고 슛팅조차 제대로 때리지 못했다.

박지성선수는 "운이 나쁘다"라는 평과 함께 평점 6점을 받았다. 전반적으로 오심등과 함께 기회를 놓쳤기 때문이다. 그는 시종일관 필드를 누비며 수많은 반칙을 얻어냈다. 하지만 마무리를 지어줄 사람도 없었고 결정적은 PK찬스때는 주심이 휘슬을 불지 않았다.

결국 시즌 우승을 향한 7부 능선에서 맨유는 첼시에게 역전을 당하고 말았다.

루니는 자신의 부상이 팀의 패배를 자초했다는 죄책감때문인지 경기를 보다가 밖으로 나갔다.

첼시는 승점 74점으로 1위 맨유는 72점으로 2위를 달리고 있다.

2. 볼튼 아스톤빌라 =>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강등권 탈출을 위해 매경기 승점 1점이 아쉬운 볼튼...

이제 볼튼은 18위 헐시티와 승점차가 5점남았다. 남은 경기가 불과 5경기밖에 남지 않은 볼튼은 6경기가 남은 헐시티에게 충분히 잡힐 수 있는 상황이다. 어짜피 중하위권인 볼튼에게 만만한 팀이 없기때문에 매경기 승점 1점이라도 뽑아줘야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이청용 덕에 볼튼의 공격력을 반감되었다. 이렇듯 이청용의 팀 공헌도가 막중하기에 볼튼의 미래는 이청용에게 달려있다고해도 과언은 아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컵대회 상위라운드가 진행되면서 주중 경기가 거의 없기때문에 당분간 1주일에 1경기만 펼치면 된다는 것이다. 그동안 많이 지쳐있었을 이청용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3. 그밖에 소식...

아스날은 울버햄튼을 잡으면서 1,2위를 바짝 추격했습니다. 아스날은 승점 71점으로 첼시 -3점차 맨유 -1점차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스날의 주전 공격수인 파브가레스의 부상으로 과연 아스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사뭇 궁금합니다. 당장 이번주 주중에 챔피언스리그부터 큰 걱정으로 다가오고 있군요.

맨시티 번리 떡실신 시키며 Big4 입성, 저번 시즌부터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던 맨시티가 이제는 Big4로 이름을 올리려나봅니다. 테베즈 영입이후 공격력도 좋아졌고 여러모로 리버풀보다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네요. 3위권 입성은 승점차가 12점차이기 때문에 불가능해보이지만 내년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시티가 뛰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하이라이트 더보기

MLB 중계 뉴욕 양키스 VS 보스톤 레드삭스 보러가기 => http://wegetfree.com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