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맨유 뮌헨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박지성 교체 이후 흐름 뒤바뀌어 맨유 역전패. 박지성 평점 6점

SMALL
맨유 뮌헨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박지성 교체 이후 흐름 뒤바뀌어 맨유 역전패. 박지성 평점 6점
관련글 더보기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맨유 뮌헨 경기 1차전에서 70분을 소화한 박지성의 평점은 불과 6점이었다.
하지만 그 영향력은 승패를 갈랐다. 박지성과 나니는 시종일관 리베리를 비롯한 뮌헨의 전방을 철저하게 차단하고 있었다. 하지만 박지성이 교체되고 전술을 바꾸면서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맨유 뮌헨 1차전 하이라이트 => http://blogdoc.nate.com/2996344
리옹 보르도 1차전 하이라이트 => http://blogdoc.nate.com/2996343


맨유는 4강진출을 위해 홈에서 반드시 이겨야한다. 일단 1골차로 패했기때문에 이기기만하면 되며, 실점은 1점으로 막아햐하는 부담감이있다.

이에 박지성이 2차전 역시 중용될 가능성이 높다.

박지성이 출전할것으로 예상되는 2차전은 4월 8일 새벽 03시 30분 맨유 홈경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 경기 역시 MBC espn과 스포츠중계 전문사이트 wegetfree닷컴에서 중계됩니다.


내일 4월 1일 새벽 03시 30분에는 아스날 VS바르셀로나 / 인터밀란 VS CSAK 모스크바  경기가 각각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