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인기가요 3월14일 출연자정보 - 인기가요 100314 출연자

SMALL

인기가요 3월14일 출연자정보 - 인기가요 100314 출연자 
관련글 더보기

인기가요 3월14일 출연자정보입니다. 오늘은 누가 나왔을까요? 지난 방송은 ↖↖↖관련글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생방송 SBS 인기가요 
- 제 569회 - 
3월 14일 오후 4시 00분
생방송 SBS 인기가요! 


◎출연자◎
#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KARA [Lupin],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BEAST [Shock], U-Kiss [빙글빙글], 아웃사이더 [주변인], 4men [못해],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사정상 아웃사이더, 4men은 출연하지 않습니다-

# Comeback special #
* Epik High * 
Epik high만의 Stylish한 감성을 보여준다!
신나는 밴드와 함께 해서 한층 분위기 Up! Epik High의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무대!
자, 지금부터 Epik High와 달릴 준비 되셨나요?!
- Epik High [Run]

* 케이윌 *
1초에 한 방울...우리의 눈물을 뚝뚝...흘리게 했던 애절한 보이스! 케이윌!
2010년! 그가 달콤한 사랑에 빠져서 돌아왔어요!
인기가요의 따뜻한 봄 선물이 되어줄, 케이윌의 컴백 무대!
- 케이윌 (feat. 은지원) [선물]

# TAKE 7 #
* 어느새 우리의 마음을 훔쳐버린 그녀들! 꼭 잡고 싶은 다섯 명의 섹시 ‘Lupin'! KARA! 
- KARA [Lupin]
* 일요일 오후, 우리 곁을 은근히 감싸는 티아라만의 파격적인 유혹의 향기에 빠져보세요~
-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 봄비처럼, 가슴 속을 촉촉이 적시는...민경훈의 명품 발라드 Stage...
-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 절대로 깨어날 수 없는 강한 매력! BEAST의 치명적인 Shock이 시작된다!
- BEAST [Shock]
* 빙글빙글! 무한 중독! U-Kiss! I just you baby here right! now now now ♬
- U-Kiss [빙글빙글]

# Hot Music # 
* 일요일 오후, 자꾸만 생각나는 그 남자! 브라이언! “In my head! 오직 너만 가득해!”
- 브라이언 [In my head]
* 하루에 열 번씩! 24시간을 들어도 좋은 그 고백~ 상큼한 대국남아의 목소리로 들어보세요!
- 대국남아 [동경 소년]
* 화제의 메이크업댄스! 아직 모르신다면 꼭 배워보세요!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 안진경(feat. H유진) [못된 사람]
* 가사를 듣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맛있는 Stage! 좋아 좋아 좋아~삼총사가 좋아♬
- 삼총사 [먹어 먹어]
* 울다 망설이다가 놓치고...놓친 사랑에 다시 또 다시 우는...끝없이 반복되는 시린 사랑...
- 선민 [놓치다]
* 내 마음 다 가져간! 일요일엔 더욱 그리운 그들! 감성발라드 남성듀오! December! 
- December [배운 게 사랑이라]

# Fresh Music # 
* Jiggy의 상큼발랄 F-cuz가 변했다?!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이는 F-cuz!
- F-cuz [NO ONE]
* 똑똑똑! 우리의 마음을 두드리는 디아의 파워풀한 목소리! Knock Knock Knock!
- 디아 [Knock] 

# Power Rookie #
SBS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3월의 파워루키 ‘미지’!
국악과 양악이 만났다! 8인조 여성 국악 그룹 미지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퓨전 음악 [흐노니]!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신개념 크로스 오버 무대!
- 미지 [흐노니]


어쨌든 여기서만 끝내면 좀 섭섭할 것 같아 노래 다운로드 사이트 안내해드립니다.

*엠넷닷컴
엠넷닷컴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케이블 방송사인 엠넷 모르시는분 없으시죠? 특별히 긴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망할염려 없어서 더욱 믿음직한 사이트. 현재 1개월 음원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세이뮤직
세이뮤직
[바로가기]
실시간 챠트부터 시작해서 최신인기곡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현재 7일간 최신 mp3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한 곳입니다.

*3355music
3355뮤직
[바로가기]
월 7000원으로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개별구매는 타 사이트보다 90%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플레이뮤직
플레이뮤직
[바로가기]
플레이뮤직은 벨소리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인기곡중 일부는 50% 파격 할인 행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몽키 3
몽키 3
[바로가기]
몽키 3역시 7일간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몽키 2 전용 웹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사이트가 깔끔하며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디오닷컴
오디오 닷컴은 "첫한달은 그냥 무료일 뿐이고"를 외치고 있습니다. 일단 한달 공짜로 깔아줘도 될 만큼 서비스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죠. 거기에 무료 문자 400건까지 준다고 하니...문자 많이 쓰시는 분들은 써봄직한 서비스입니다.

얼추 공짜 음원 다운 사이트만 모아도 반년은 너끈히 받을 것 같네요.

근데 거의 대부분 1인 1회에 한해서 입니다.

그러니 분기별로 하나씩만해도 몇년은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단, 주의할점은 무료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전환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