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피겨

김연아 프리 출전시간 + 곽민정 경기 시간 및 인터넷 무료 중계 안내

SMALL
김연아 프리 출전시간 + 곽민정 경기 시간 및 인터넷 무료 중계 안내
관련글 더보기

26일 피겨스케이팅 프리스케이팅 경기가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곽민정선수는 2조에 김연아 선수는 4조에 속해있습니다.

따라서 곽민정선수가 좀 더 일찍 경기를 마칩니다.

2010/02/26 - [Sports칼럼/피겨] - 아사다마오 눈물, 4년만에 뒤바뀐 김연아 미니홈피 글과 표정
2010/02/26 - [Sports칼럼/피겨] - 김연아 일본반응, 프리 세계신기록 500점 예상했다. ☆미니홈피 축하하러 가기 캠페인☆



피겨스케이팅경기방식

총 30명이 출전하는 쇼트프로그램이 예선전 형식이 됩니다. 여기서 24명만이 결선인 프리스케이팅에 출전하게 됩니다.

프리스케이팅에서는 4개조로 나뉘어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때 쇼트프로그램 성적순으로 하위 6명부터 경기를 시작하여 상위 6명이 속한 4조까지 경기를 펼칩니다.

다만 각 조별로 다시 추첨을 하여 순서를 정합니다.

아래 다 나오지만...일단 주목하고 있는 선수들은...

곽민정 선수 11시 41분에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신 키이라 코르피가 11시 1분에 시작하구요.

가장 중요한 경기는 1시 무렵부터 시작하는 4조 경기가 될 예정인데...

김연아 선수는 13시 21분에 시작합니다. 경기는 13시 45분 미라이 나가수의 경기를 끝으로 우승자가 가려지게 됩니다. 물론 미라이 나가수와 점수차가 15점가량 차이나기에 김연아 바로 뒤인 아사다 마오 경기가 끝나면 우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조애니 로셰트가 남긴했지만요...

일단 아래 시간 확인하시고 SBS 또는 스포츠 중계 전문 사이트 Wegetfree닷컴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http://www.wegetfree.com
김연아 금메달 응원하시면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