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인기가요 2월21일 출연자정보 - SBS 인기가요 100221 출연자

SMALL

인기가요 2월21일 출연자정보 - SBS 인기가요 100221 출연자 
관련글 더보기

인기가요 2월21일 출연자정보입니다. 오늘은 누가 나왔을까요? 지난 방송은 관련글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출연자◎
#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2AM [죽어도 못보내], CNBLUE [외톨이야], 소녀시대 [oh],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김종국 [이 사람이다],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U-Kiss [빙글빙글]

2010/02/21 - [연예칼럼/가쉽] - 오방실 레이나, 애프터스쿨 레이나 데뷔전 사진 보니 설득력 있다.
2010/02/20 -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 오늘 뮤직뱅크 볼거리 3종세트 - 서현 비명 방송사고, 유리 백치미, 제시카 뮤지컬 하악 동영상


# TAKE 7 #
* 소녀들이 움직이면 신드롬이 된다! 학다리춤! 소몰이 춤 등! Oh! 요즘 가장 hot한 댄스를 만나는 시간~
- 소녀시대 [oh]
* 와일드하고 파워풀한 밴드로 변신한 CNBLUE! 더욱 강렬해진 CNBLUE만의 특별한 공연!
- CNBLUE [외톨이야]
* 대한민국 女心을 울리는 네 남자의 감미로운 하모니...
- 2AM [죽어도 못 보내]
* 볼수록 점점 빠져들게 되는 강한 남자들! U-KIss 매력에 ‘내 머리 빙글~빙글~’
- U-Kiss [빙글빙글]
* 숨소리가 들리고 심장이 뛰는 바로...이 사람! 김종국의 로맨틱한 고백...
- 김종국 [이 사람이다]
* 매일 눈물에 휩싸여도...가슴 부르터 갈라져도...놓지 못하는 애절한 민경훈의 슬픈 사랑..
-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 웃는 법도...잊는 법도 모른 채 한 사람만 기다리는...해바라기 사랑이야기...
- 가비엔제이(feat. U-Kiss 동호) [해바라기]


# Hot Music #
* 일요일 오후! 대한민국 최고의 Show가 시작된다! 이런 멋진 Show를 놓치면..“아이쿠~ 큰일이야!”
- 소녀시대 [Show Show Show]
* 에너지 넘치는 아이돌 ZE:A! 그들의 '웃어봐~힘내봐~Mazeltov!' 한마디면! 에너지 파워 up! up!
- ZE:A [Mazeltov]
* 애절한 목소리와 기타 연주 선율을 타고 흐르는 피아노 연주...감성 밴드의 아름다운 공연이 시작된다...
- Trax (특별출연 소녀시대 서현) [가슴이 차가운 남자]
* 가슴 속에 오래 오래 살아 숨 쉬는..슬프고도 애절한 그들의 래핑이 시작된다...
- Untouchable(feat. 시크릿 지은) [가슴에 살아]
*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현빈의 후끈 화끈한 무대를 보면~모두들..! “녹는다 녹아! Ha!♬”
- 박현빈 [앗 뜨거]
*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 데뷔 10년이 넘도록 사랑받는 그의 애절한 보이스에 빠져보세요...
- 임창정 [잊혀지는 이별]


# Fresh Music #
* 베이비복스 리즈에서 솔로로 돌아온 섹시 미녀 안진경! MBLAQ 미르의 매력만점 래핑도 함께 만나보세요!
- 안진경(feat. MBLAQ 미르) [못된 사람]
* 위트 넘치는 그녀! 조혜련의 색다른 변신! 신나고 흥겨운 라틴 리듬의 신곡 대 공개!
- 조혜련 [Won't be long]

# Power Rookie #
SBS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2월의 파워루키 ‘션엘’!
특별한 날! 특별한 Time! 지치고 힘든 마음을 잊게 하는 신나는 ‘션엘’의 무대!
- 션엘(feat. Gold) [Let's talk]


어쨌든 여기서만 끝내면 좀 섭섭할 것 같아 노래 다운로드 사이트 안내해드립니다.

*엠넷닷컴
엠넷닷컴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케이블 방송사인 엠넷 모르시는분 없으시죠? 특별히 긴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망할염려 없어서 더욱 믿음직한 사이트. 현재 1개월 음원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세이뮤직
세이뮤직
[바로가기]
실시간 챠트부터 시작해서 최신인기곡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현재 7일간 최신 mp3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한 곳입니다.

*3355music
3355뮤직
[바로가기]
월 7000원으로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개별구매는 타 사이트보다 90%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플레이뮤직
플레이뮤직
[바로가기]
플레이뮤직은 벨소리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인기곡중 일부는 50% 파격 할인 행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몽키 3
몽키 3
[바로가기]
몽키 3역시 7일간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몽키 2 전용 웹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사이트가 깔끔하며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디오닷컴
오디오 닷컴은 "첫한달은 그냥 무료일 뿐이고"를 외치고 있습니다. 일단 한달 공짜로 깔아줘도 될 만큼 서비스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죠. 거기에 무료 문자 400건까지 준다고 하니...문자 많이 쓰시는 분들은 써봄직한 서비스입니다.

얼추 공짜 음원 다운 사이트만 모아도 반년은 너끈히 받을 것 같네요.

근데 거의 대부분 1인 1회에 한해서 입니다.

그러니 분기별로 하나씩만해도 몇년은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단, 주의할점은 무료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전환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