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정양 심경고백, 북한 밀입국 요트 사건 고백인줄 알았다.

SMALL
정양 심경고백, 북한 밀입국 요트 사건 고백인줄 알았다.
관련글 더보기

네이버는 정양, 다음은 정양 심경고백 요게 뜨길래 무슨 내용인가...혹시? 하는 생각에 클릭을 해봤는데...

갑상선 투병으로 인해 7년간 갖었던 공백기간에 대한 이야기를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 밝혔다고합니다.

정양 복귀작은 방자전(방자전, 조여정 가슴 노출신으로 흥행까지 이어갈까? )으로 알려졌는데 사실 조여정 가슴노출신 때문에 많이 묻혔죠. 뭐 기분좋은날에서 갑상선 투병이야기를 꺼낸것은 당연히 방자전 홍보차 꺼냈겠지만 그정도 홍보는 애교로 봐줘야하는것이고...

그러나 사실 갑상선 투병생활도 힘들긴 했겠지만...

2008년 요트타고 월북할뻔한 사건이 더 희귀한 사건인데... 그 사건에 대한 언급은 없었나봅니다.

뭐 자세한것은 네이버 검색어 "요트 정양"만 쳐보시면 아시겠지만 귀찮을까봐 링크 드립니다. => 클릭

2009/11/25 - [연예칼럼/가쉽] - 정시연, 요트 성매매와 상관없다. 요트 성매매 J양은 다른 인물로 확인.

물론 정시연씨와 마찬가지로 요트 성매매와 정양씨가 설마 관계있는것은 아니겠지만 최소한 요트 타고 월북했던 일에 대한 심경도 토로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합니다.

어쩌면 무릎팍도사 출연을 염두해두고 아직 공개하지 않은것일지도 모르겠군요.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내일도 행복할겁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