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패션

오윤아 몸매관리법 - 탄력있는 엉덩이가 뒷태를 만든다. - 공부의신 오윤아 명품 몸매 관리법

SMALL
오윤아 몸매관리법 - 탄력있는 엉덩이가 뒷태를 만든다.
관련글 더보기

최근 오윤아가 드라마 "공부의신"을 통해 명품 조연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사실 오윤아하면 레이싱걸로 떠서 드라마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이싱걸 출신 연예인들이 꽤 있지만 오윤아는 대박은 아니더라도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듯합니다.

김시향등도 공중파에 꽤 나오긴했지만 오윤아만큼은 아니었죠.

2010/01/17 - [생활/패션] - 류지혜 명품몸매 최연소 레이싱걸, 레이싱 모델부분 인기상 수상

이와 비슷한 상품이 있는데 울80%정도가 들어간 겨울철에 입기 딱 좋은 상품들이 있더군요.(상품보러가기)

하지만 무엇보다 오윤아처럼 몸매를 살려주는 의상이 필요한데...



바로 애플힙이라는 제품입니다. (제품상세설명)

1. 눌리고 지친 엉덩이 근육을 풀어주고
2. 간혈적 자극으로 탄력을 주고
3. 힙을 모아주고
4. 모아진 힙을 유지시켜주는


그런 역활을 하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일단 모아진 힙은 보기에 좋으니 어떤 옷을 입어도 하체의 맵시를 살려주게 됩니다. 몸매의 기본은 상체는 가슴, 하체는 엉덩이이니까요. 일단 엉덩이가 탄력있게 모아져야 뒷태가 살고 보기가 좋습니다. 특히 청바지나 스키니진을 입을때면 더욱 도드라지게 마련이죠.

또한 애플힙은 고정된 위치에 앉아서 사용하며 똑바로 앉아야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됩니다. 스커트가 잘 돌아가는 이유는 다들 잘 아시죠?


요즘 오윤아가 애플힙을 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더 몸매가 예뻐진것 같네요






2010/01/11 - [생활/패션] - 고소영 공항패션, 30대 후반에도 빛나는 이유 파헤쳐본다.
2010/01/26 - [생활/패션] - 호란 화보 발표, 명품 몸매 반열 오르나?
2010/01/05 - [생활/패션] - 시바타 토모요 몸매, 한채영도 울고갈 괴물 가슴 괴물 투수 아내다운 체형 자랑
2010/01/08 - [연예칼럼/가쉽] - 고현정 40억 수익을 만들어낸 피부관리 비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