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

이영호 VS 진영화 다음 스타리그 결승 리뷰

SMALL
이영호 VS 진영화 다음 스타리그 결승 리뷰
관련글 더보기






이영호 우승 비결은 역시 단단함이었다.

일단 동영상은 다음팟을 통해 보시면 됩니다.(다음팟 링크 => 클릭)

다음TV팟은 스타리그 전경기를 볼 수 있어 무척 좋습니다. EPL이랑 MLB경기도 좀 중계해줬음 좋겠네요 ㅎㅎ

사실 진영화가 결승전 이전에 포부를 밝히기를 3:0으로 이기겠다고 밝혔다.

사실 3:0을 호언장담한 이유는 3:0으로 이기겠다는 호언장담보다는 탄탄한 이영호를 꺾기위해서는 그만큼 한치의 실수도 있어서는 안된다는 의미였다.


개인적으로 고비는 2경기 리버 다크 드랍을 적절하게 잘 막은 뒤 정확한 타이밍에 진격하면서 승기를 잡았던게 주효한가 아닌가 싶다.

사실 1경기 연속적인 아비터 리콜을 꾸역꾸역 막아내면서 경기를 승리로 이끌은 상태에 쐐기를 박는 한 경기였다.

이영호는 최근 프로리그 엔트리에서 빠지면서까지 최근 개인리그 준비를 했습니다.

이영호는 우승소감으로 다다음주 MSL 우승까지 노리면서 양대리그 동시 석권을 노리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특히 다음주 MSL 결승 상대가 라이벌로 꼽히는 이제동과의 결승이라 더욱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동안 부진아닌 부진을 해오던 이영호 선수가 오래간만에 우승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2010/01/16 - [Sports칼럼/Soccer] - 볼튼 아스날 중계예고 - 이청용 이번 경기도 맹활약 가능할까?
2010/01/15 -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 [김뽀삐 사건] 내용정리 - 김뽀삐 준수 방송사고 비하인드 스토리는?
2010/01/14 - [연예칼럼/가쉽] - 카라 서열 정리 14가지 분야별 완벽 정리. - 아이돌 서열정리 2탄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