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고현정 모공 비결 - 40억 수익을 만들어낸 피부관리 비법

SMALL
고현정 모공 비결 - 40억 수익을 만들어낸 피부관리 비법
관련글 더보기


피부관리에만 1억을 투자했다는 소문까지 있었던 고현정!!

하지만 돈안드는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고현정은 그동안 옥션, 휴그린 등 3개의 CF를 찍었는데 모두 재계약에 나서고 있고 추가로 3개이상의 CF섭외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기존 금액만 계산해도 상당한데 추가CF까지 합치면 40억에 가깝다는 것.

무엇보다 고현정의 동안 비결은 피부인데요

돈안드는 피부비결을 몇가지 알려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을 자구 씻고 차량용 히터를 멀리하고 얼굴을 만지지 않는다.

일단 손의 청결이 곳 미용의 첫걸음이라는 사실과 함께 자꾸 얼굴을 만지면 세균이 감염되어 얼굴에 뽀드락지가 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개인 위생에도 그리 좋은것은 아닙니다.

의외의 방법은 바로 차량용 히터였는데요.

사실 차량용 히터 뿐만아니라 실내 히터의 경우 공기를 건조하게 만듭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피부도 건조하게 만들기때문에 피하라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실내와 같이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면 히터를 틀어 온도를 높여야할 터이고

실내의 경우 개인 공간이 아닌 이상에야 추운 겨울 히터마져 못틀게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뭔가 특출난 사람은 자신을 가꾸는 방법에서도 일상 생활에 관련된것 부터 세세하게 가꾸어 나가는 모습이 일반인들과는 다릅니다.

어쨌든 동안 고현정이 피부관리에 1억을 투자했다는 소리는...

아마 일상생활의 노력이 1억원 어치가 아닐까 싶네요

2010/01/05 - [연예칼럼/가쉽] - 유이 성형고백,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차라리 전신성형했다고 고백하지...
2010/01/08 - [연예칼럼/가쉽] - 김원희 패떴2 합류 신선한 캐스팅 그러나 오래 갈 것 같지는 않다. - 윤상현, 지상렬, 윤아, 택연, 신봉선 기본 골격 완성.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