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티아라 효민 무리수.jpg - 다비치 강민경 상대로 무리수

SMALL
티아라 효민 무리수.jpg - 다비치 강민경 상대로 무리수
관련글 더보기
티아라 효민의 무리수...

다비치 강민경 상대로 무리수 던지는 티아라...

근데 충격적인건 효민보다 강민경이 동생이라는거...

예전에 강민경이 스타골든벨에서 언급했는데...

다들 어리게 안본다고 강민경 90년생이라고...;;;

효민 89년생인데... 어리다니...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비치 방송사고, 연달아 웃음 참지 못한 다비치


그래 다비치 의상 다비치....

- 김사랑 과거 사진, 김사랑 과거가 진짜 어메이징??
- 스타걸 서연지, 미니홈피 사진 모음(역대 최고 글래머 부스걸)
- 레인보우 재경 최근 직찍 사진 모음
- 혜리 전신샷 빛나는 몸매 - 걸스데이 혜리 몸매 훔쳐보기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