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EPL 5R 리뷰 - 맨유 독주 체제 시작되었나?

SMALL
EPL 5R 리뷰 - 맨유 독주 체제 시작되었나?
관련글 더보기
루니의 부활과 맨유의 독주.

5R를 한마디로 함축하자면 그렇다.

맨체스터 팀들의 양강구도가 오래갈것이다라는 예측이 지배적이었으나 맨시티는 풀럼에게 무승부로 덜미를 잡히면서 리그 연승 행진이 멈추었다.

반면 맨유는 (오심도 있었으나) 첼시를 잡으면서 리그 일정 중 가장 중요한 경기중 하나를 승리로 이끌었다.
 
아스날 블랙번 : 박주영 결장 뱅거에게 희망은 없는가?(하이라이트 바로가기)
블랙번은 지난 시즌 15위팀이다. 이번시즌 역시 아스날을 이겨서 16위로 올랐을뿐 만약 졌다면 최하위 20위에 머물러있엇을 팀이다.

반면 아스날은 지난 시즌 4위팀.

이런 맞대결에서 아스날이 5골이나 넣고 패배를 할것이다라고 생각했던 사람은 없었을 것이다.

토토 스코어 맞춘사람은 정말 신이다.

토트넘 리버풀 마음잡은 모드리치 토트넘에게 승리 앉겨(하이라이트 바로가기)

한창 이적설에 마음고생했던 토트넘 모드리치가 팀에게 승리를 선사했다.

물론 데포의 첫골과 함께 리버풀의 거친 플레이가 퇴장으로 이어지면서 수적 우위에 있었으나 그렇다고 하기엔 4:0 대패는 컸다.

결국 두팀은 갈길이 멀다. 빅4는 아니더라도 빅4 언저리까지는 최소한 올라가야 유로파라도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맨시티 풀럼 아게로 2골!! 하지만 결과는 무승부 챔스 후유증?(하이라이트 바로가기)

챔스 후유증 탓일까?

맨시티는 풀럼 상대로 2골을 뽑았으나 결국 2골을 내주면서 무승부를 만들어냈다.

시즌초반이긴하지만 무승으로 내심 마음 조렸을 풀럼에게는 정말 천금과도 같은 승점 1점이었고 맨체스터시티의 입장에서는 -2점과도 같은 무승부였을 것이다.

한경기로 이렇다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강팀들은 줄줄히 컵대회와 일정을 함께 해야하기 때문에 피로 누적은 더할텐데 앞으로 맨시티의 행보를 더욱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챔스 일정만 극복한다면 맨시티 이번 시즌은 정말 대박일것이다.

맨유 첼시 오프사이드 오심으로 결정난 경기 하지만 스트라이커 몸개그로 재미를 더했다(하이라이트 바로가기)

스코어에 비해서 정말 재밌는 경기였다.

아니 스코어만 빼고 본다면 정말 재밌었다.

루니, 토레스, 베르바토프의 몸개그로 막판 재미를 더했다.

맨유 첼시 경기는 의외로 루즈한 부분이 많은데 오늘은 정말 재밌는 한판이었다.

맨유의 엄청난 패싱 스피드를 다시 확인했고 첼시 역시 아넬카를 앞세워 자신들의 템포를 새롭게 만들어갔다.

어쨌든 맨유 입장에서는 데헤아의 빛나는 선방을 보았고 오심이건 어쨌건 연승을 이어갔고 소득이 많았던 경기이다.


 


EPL 5R 순위표 및 득점 순위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