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은혁 허들 멸치쇼 VS 이특 팔자걸음 경보 - 아이돌 육상선수권대회 빛낸 슈퍼주니어

은혁 허들 멸치쇼 VS 이특 팔자걸음 경보 - 아이돌 육상선수권대회 빛낸 슈퍼주니어
관련글 더보기
1회대회부터 꾸준하게 슈퍼주니어는 다른 아이돌들과는 달리 클래스가 다름을 보여줬습니다.

대부분의 인기그룹들이 인기멤버를 출전 안시키는 반면 슈퍼주니어는 예능감 넘치는 인기 멤버들만 출전하곤 했습니다.

일단 이번에 카라, 소녀시대, 애프터스쿨 등이 출전을 안하였고 티아라 역시 일부 멤버만 출전하는 등 대부분 인기멤버들을 중심으로 출전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주로 신인급 아이돌들의 얼굴 알리기 현장이 되었습니다.

실력으로 얼굴 도장을 확실히 알린 아이돌은 여자그룹중에는 단연 씨스타. 거의 전종목에서 두각을 보였으나 금메달에는 아쉬움을 남겼죠.

하지만 400m 계주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여자 체육돌임을 입증했습니다.

어쨌거나 다른 그룹 이야기는 각설하고 우리의 슈퍼주니어...

인기 그룹답게 얼굴 알리기 보다는 거의 프로그램 보조MC를 겸하면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는 감초역활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특히나 200m 남자 경보 계주 경기에서는 2차례의 전원 탈락 경기를 만들어내고 이특의 경우 팔자걸음 경보를 선보이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신동은 해설자에게 배면뛰기의 교과서다라는 칭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물론 1차 성공후 2차 탈락...)

은혁의 경우 허들에서 허들 멸치쇼를 선보이면서 엄청난 기량을 뽐냈습니다.

덧붙여 김희철은 입대전 잠시 들러 레인보우에게 단체경례를 받기도 했죠.

이렇듯 슈퍼주니어 덕분에 굉장히 감칠맛 나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은혁멸치쇼 다시보기 => http://zepicure.blog.me/60140639088

이특 팔자경보 다시보기 => http://zepicure.blog.me/60140638177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