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돈을버는정보

필리핀 스위트캐슬 시행관리 삼일BIA 투자자문(삼일회계법인 자회사) 연 10% 지급 보증

SMALL
필리핀 스위트캐슬 시행관리 삼일BIA 투자자문(삼일회계법인 자회사) 연 10% 지급 보증
관련글 더보기

 

필리핀 스위트캐슬 시행 관리사가 삼일BIA 투자자문 회사로 확정되었습니다.

 

물론 그동안도 자금 및 회계부분에서 삼일 BIA 투자자문 회사가 실질적 시행 관리의 중요 부분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행사인 (주)필리핀 스위트빌(이영우 대표)에서는 시행업무 자체에만 충실하겠다라는 대표님 이하 전직원의 다짐속에 3월을 열었습니다.

 

이제 시행에 관한한 모든 관리 감독은 삼일BIA투자자문에 있으니 보다 안심하고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5000만원 투자로 자금 완납후 다음달부터 약 42만원씩 연10%에 해당하는 수익금을 월분할하여 분배됩니다.

 

물론 수익을 받는 금액을 단리로 계산해서 단순 합산하면 연10%이지만 원금이 보존된 상태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복리로 계산한다면 더 높은 수익이 되겠죠?

 

물론 그 부분은 전혀 감안하지않고 매달 0.83%씩 고박 꼬박 들어갑니다. 

 

자 단순하게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2억짜리 집을 구매하고 월세를 주면 보통 월세 100만원정도 받습니다. 

 

하지만 필리핀 스위트캐슬의 경우 2억 투자시 매달 166.67만원씩 삼일BIA투자자문에서 지급 확증서를 써드리고 실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물론 기다렸다가 더 나중에 수익금을 받으시는 방법도 있지만 완납을 빨리하신다면 보다 빨리 수익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연 그게 가능할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