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72년생 배우 1박2일 제6의멤버 합류 확정(?) 이승기 잔류 과연 진실은?

SMALL
72년생 배우 1박2일 제6의멤버 합류 확정(?) 이승기 잔류 과연 진실은?
관련글 더보기
진실은 어디에...

나영석 PD는 MC몽 하차와 맞물려 오랜 공백이 있었던 제 6의 멤버에 대해 72년생 배우 라는 말 한마디만 남긴채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72년생 연예인들은 이미 탑스타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배용준,장동건,류시원,김명민 등 당대 탑스타를 비롯하여 김상경, 김주혁, 유태웅, 정경호, 류진, 한정수 등등 걸출한 스타들이 많다.

배용준, 김명민, 장동건등의 경우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는 등 탑스타지만 아예 거론되지 않는 스타들도 있는가하면 입방아에 오르는 스타들도 있다.

류시원의 경우 MC 경험등등 예능경험이 있기 때문에 잘 적응할 수 있을것이라는 느낌. 그러면서도 야생에 맞지 않지만 나와보면 어떨까 하는 기대 심리가 강하다.

김상경 김석훈등의 경우 깔끔한 이미지와 함께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이다.

하지만 내 경우 이세창을 주목하고 있다.

이세창은 그리바쁘지 않은 스케쥴과 함께 케이블방송을 누비며 펼쳐온 입담 등등을 감안하면 김C가 빠지면서 생겼던 강호동을 서포터해줄 수 있는 유부남 멤버로 적합할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다.

김상경 김석훈의 경우 예능에 잘 적응하지 못할 수 있는 무리수가 있고 류시원 역시 1박2일이 추구하는 야생 버라이어티와는 동떨어진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쉽게 출연을 수락할 것 같지 않다.

하지만 이세창의 경우 한번 도전해봄직하지 않을까 싶다.

이승기는 일본 진출과 함께 1박2일 하차설이 나돌았던것과는 달리 군입대전까지 1박2일에 출연하겠다고 밝혔다.

사실여부는 나중에 가봐야 알것이지만 이승기가 쉽게 하차하는 경우는 없을것으로 보인다.

2011/02/15 - [연예칼럼/가쉽] - 강민경 졸업사진, 모태 훈녀 입증
2011/02/15 - [Sports칼럼] - 럭비얼짱 고백, 채성은 "갈비뼈 붙어가는 중이다."
2011/02/14 - [연예칼럼/가쉽] - 강남역 뽀뽀녀, 하라소라 유소라 뜨한 안간힘 안습...


72년생 연예인 리스트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