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아이유 3단고음 강지영 음이탈, 공교롭게도 같은날 같은 무대에서... 비교되는 아이돌 가창력.

SMALL
아이유 3단고음 강지영 음이탈, 공교롭게도 같은날 같은 무대에서... 비교되는 아이돌 가창력.
관련글 더보기
아이유 3단고음 그리고 강지영 음이탈

사실 별거 아닌데 같은날 비교가 되는 군요.

카라는 1위를 했지만 아이유가 컴백스테이지였을뿐 의미 없는 1위를 만들어버렸네요.

강지영 파트는 크게 어려운 부분도 아니고...

그냥 그때 목이 메였나봅니다... 라고 밖에 딱히 드릴말은 없네요.

사실 가창력을 좌우지 할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그 순간 목 컨디션이 좋지 않았을뿐이죠. 그런거 있잖아요 길가다 발목 삐끗한것도 아니고 표면이 울퉁불퉁해서 잠시 움찔 한정도?

다만 아이유는 좋은날의 3단 고음을 정확하게 구사했다는 점이 돋보였습니다.

아이유 좋은날 뮤직뱅크 영상 => http://v.daum.net/link/12050652

카라 점핑 뮤직뱅크 영상 => http://v.daum.net/link/12050924

- 이트라이브 달샤벳,내년 1월 데뷔 예정 히트곡 제조기 이트라이브 키운 걸그룹 달샤벳 대박 치나?
- 유이 도플갱어, 압구정 유이 알고보니 한그루 유이보다 예쁘긴 하다.
- 시크릿가든 달력 판매, 무한도전 달력 이어 성공 신화 이어갈까?
- 옥주현 무개념사진, 반성보다 앞선 타인 비판... 옥주현 자아성찰 필요한듯.
- 이경규 예언 했던 김성민 약물복용 원인이 조울증(?), 김성민 조울증 이해는 가지만 동정론 펼치기엔 너무 큰 죄.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