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엠씨몽 자원입대 씁쓸 그 자체, 이럴거면 진작 자원입대 하지 네티즌 분노

SMALL
엠씨몽 자원입대 씁쓸 그 자체, 이럴거면 진작 자원입대 하지 네티즌 분노
관련글 더보기
엠씨몽 자원입대 논란은 김장훈을 통해 나왔었다.

김장훈이 MC몽이 자원입대를 알아보고 있다는 말을 언론에 흘리면서 일이 커졌다.

하지만 결과론적으로 아쉬움이 크다.

어짜피 자원입대할거였다면 말이다.

그동안 물의를 일의킨점은 죄송하다.라는 사과의 멘트와 함께 가급적 빠른 시간안에 자원입대하도록 하겠다. 라는 본인의 소견을 밝혔으면 어떨까 싶다.

어쨌든 병역 비리를 위해 고의로 발치를 했는지 여부와는 무관하게 물의를 일으킨 점은 없지는 않다.

하지만 이렇게 네티즌들의 반발로 사건이 커지자 이제와서 자원입대를 운운하는것 역시 볼성사납다.

누구의 말처럼 이미 돌아올 수 없는 다리를 건넌 이상 진실을 밝히고 사죄를 하건 당당하게 자원입대를 하던지 해야 할 상황이지 밑도 끝도 없이 자원입대는 순리에 맞지 않은 상황이다.

본인이 스스로 알아서 잘 해결할 문제이긴 하나...

정말 억울하지만 자원입대를 하겠다라면 진작에 조금 더 당당했을때 쿨하게 자원입대 의사를 밝혔어야지 이제와서 뒤늦게 자원입대 운운하는건 사나이 답지 못하다.

- 엠씨몽 성지순례, 엠씨몽 정신병원 설 부터 고의 발치설 발설로 악플러 의혹 받던 글 엠씨몽 병역비리 사실로 밝혀지며 네티즌 성지순례 쇄도
- 엠씨몽 공식입장, 기자회견 없지만 사실 아니다 주장. 엠씨몽 입장표명 하지만 설득력 없다.
- mc몽 불구속 입건 그리고 남은 법적분쟁 달마시안 이동림(메인보컬) 이중계약 파문 , 병역비리 의혹 이어 구설수 연타




김장훈 역시 동료 연예인이자 후배로써 아끼고 감싸주는 마음은 이해가 간다.

만약 내 학교 후배가 이런 곤란에 처해있다고 나도 믿어주겠다고 말해주고 싶다.

하지만 엠씨몽의 자원입대에 대한 발언을 꺼낸것은 누구에게 득될 것 없는 일이다. 정말 자원입대를 알아보고 있었다면 조용히 진행되서 떠나는게 더 낫지 않았을까 싶다.


- 배다해 열애설 부인? 트위터 배다해 빽가 열애설 해명 글 올려... 조만간 바닐라 루시 새 얼범 나올거 대비 소속사 언플?
- 최은정 잠적, 악플에 지친 억울한 최은정 심경 고백 글 미니홈피 개제 후 잠적 하지만 맥심화보는??
- uv 연예인dc, 유세윤 장동민 연예인 dc 소셜커머스 사업 홍보 이유 "돈 갚으라고!!"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