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에릭 추노 장혁같은 캐릭터로 컴백하고 싶다. 에릭 소집해제 소감 밝혀.

SMALL
에릭 추노 장혁같은 캐릭터로 컴백하고 싶다. 에릭 소집해제 소감 밝혀.
관련글 더보기
지난 2008년 10월 공익으로 입대한 에릭이 소집해제되었다.

500여명의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소집해제된 에릭.

사실 신화가 젝스키스 못지 않은 미필그룹이었으나 그나마 에릭과 앤디가 입대를 했다.

- 앤디 군입대, 영주권 포기 후 신화 최초로 현역입대 - 신화 멤버 군입대 현황

물론 에릭은 공익이고 앤디는 현역이지만 어쨌든 면제보단 낫지...

anyway 에릭이 소집해제 되었다.

에릭은 인터뷰를 통해 차기작에서는 추노 장혁과 같은 거친 남성미를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 추노 결말, 인상깊은 노비 결말 VS 씁쓸한 추노꾼 결말


신화 멤버중 에릭과 앤디 그리고 전진은 복무중 또는 복무를 마친상태이다. 하지만 나머지 멤버들은 입대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차일 피일 미루고 있다.

신혜성은 무릎수술로 면제라고 하던데... 뭐 발라드가수나 다름없던 신혜성이니 딱히 딴지 걸고 싶은 마음은 없다만...

- 신혜성 활동논란, 자숙기간 알차게 보낸 신혜성 불편한 이유.

예전에 도박사건에도 연류되고 이미지도 않좋은데...

과연 병역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하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