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타블로 고소장 작성 법적대응 진행, 스탠포드 졸업장 까고 캐나다 불법 이민 의혹 씻나?

SMALL
타블로 고소장 작성 법적대응 진행, 스탠포드 졸업장 까고 캐나다 불법 이민 의혹 씻나?
관련글 더보기

타블로 캐나다시민권 공개로 불법 이민 의혹은 씻었네요.

이부분에 대해 오해를 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래에 있는 내용은 타블로가 2002년에 캐나다 시민권을 취득했다는 루머를 바탕으로 쓰여진 글이라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음을 밝힙니다.

쓴 글이니 이미 달린 댓글도 있고해서 지우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에 대한 진위 여부는 2010년 8월 5일부로 잘못된 근거를 바탕으로 쓰여진 글임을 밝힙니다.

죄송합니다.


p.s 이제 스탠포드 졸업장만 공개하면 다 끝나겠네요.


물론 악성 악플러에 대한 처벌은 충분히 가능하다.

악플러니까.

하지만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한 처벌은 일단 루머가 루머라는 것을 확실히 입증시킨 다음이 아닐까?

타블로는 그간 스탠포드 학사/석사에 관한 학력 놀란을 비롯하여

타블로가 병역 비리를 위해 캐나다로 불법이민을 했다는 의혹까지 받고있다.

캐나다에 실제 거주하는 사람에게만 이민을 허용한다는 캐나다 이민법에 따르면 타블로가 스탠포드를 졸업하지 않았거나

캐나다 이민이 브로커를 통해 병역 면제를 위해 불법이민을 했을 가능성이 크다.

- 타블로 병역의혹, 유승준은 안되고 타블로 형제 병역비리는 괜찮은 관대한 병역법
- 이선민(타블로형) 사과(?), 차라리 뻔뻔하게 쌩까던가...

그간 타블로는 위조가 가능한 증거를 제시했을 뿐...

단 한차례도 졸업장등 공식 문서를 제시하지 못했다.

이참에 법적 대응과 함께 확실하게 자신이 결백하다는것을 입증해줬으면 좋겠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