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패션

오병진 100억 쇼핑몰 더 에이미, 연예인 쇼핑몰 성공 비결은 바로 이것.

SMALL
오병진 100억 쇼핑몰 더 에이미, 연예인 쇼핑몰 성공 비결은 바로 이것.
관련글 더보기
사실 수많은 연예인들이 쇼핑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헤이요(바로가기)와 같이 전문 쇼핑몰에 연예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사실 별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그 차이는 굉장히 큽니다.

헤이요 - 강수정 그리고  ‘헤이요 - 이지훈 패리스스토리 옴므’ 정도가 남녀를 대표하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헤이요 - 이지훈 패리스스토리 옴므’ 의 경우 론칭한 지 7개월 만에 50억원의 총매출을 기록해 관련업계를 깜작 놀라게 한 것. 연예인 브랜드 쇼핑몰 헤이요 관계자는 "이지훈의 ‘헤이요 - 이지훈 Paris story’의 7개월 총매출 50억원에 이른다"며 "온라인 단일 브랜드로서 흔히 볼 수 없는 이례적인 매출이다"고 밝혔다고합니다. 

강수정 역시 지금은 헤이요 리스트에서 빠졌지만 여성의류답게 순식간에 수십억의 매출을 올렸다고합니다.

연예인 쇼핑몰의 성패여부는 아무래도 본인이 직접 참여해서 본인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판매하고 있는지에서 갈리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예쁜옷만 파는 쇼핑몰은 널리고 널렸다는 뜻이죠.

오병진씨와 에이미가 함께 운영하는 더에이미(바로가기)는 에이미의 상승세도 있지만 다양한 모델들로 모델에 맞는 옷들을 내건 감각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쨌든 단순히 홍보성 발언인지 아니면 진짜 대박 쇼핑몰인지는 tvN의 방송을 봐야겠지만...

결국 연예인 쇼핑몰이건 일반인들이 오픈한 쇼핑몰이건 본인이 직접 뛰지 않는 이상 사업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는건 똑같겠네요.

 리지 성형의혹, 대세는 아이돌 성형의혹? 소녀시대 부터 애프터스쿨 까지
 리지 학창시절, 애프터스쿨 리지 과거 사진 풋풋함 가득
 나나 공항사진 - 나나 사복 공항패션 전직모델의 우월한 기럭지 위엄
 고은아 해명, 폭행 아닌 말다툼 사실이라면 6시간 조사한 경찰은 불법 감금.
 자이언트 설리,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조권 정용화 동반 굴욕
 하이킥 유인나 맥심 화보 가슴골 드러내...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