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하늘, 류시원 손잡고 로티플스카이 이름 바꾸고 컴백 준비 - 파격적 음반자켓 과연 성공할까?

SMALL
하늘, 류시원 손잡고 컴백 준비 - 파격적 음반자켓 과연 성공할까?
관련글 더보기
웃기네 웃기는 소리하네~♬

가수 하늘이 컴백한다. 사실 작년부터 고영욱이 사귀던 여자친구라는 루머가 있으면서 화제가 되었다.

당시 라디오스타에 나왔던 고영욱은 같은 멤버와 사귀다가 그룹자체가 흐지부지될뻔한 이야기를 꺼냈다.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 결과 가수 하늘이 지목되기도 했으나...

어쨌든 이번에 하늘이 로티플스카이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앨범을 낸다고한다.

앨범의 제작을 맡은 류시원은 타고난 재능과 음악성을 겸비했기에 세계적인 가수로 키우고 싶다고 밝혔다.

워낙 데뷔가 빠른지라... 아직도 20대초반인 그녀...

과연 파격적인 코드가 성공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2010/07/18 - [연예칼럼/가쉽] - 오만석 과거발언, 알고보니 오만석 조안 커플 더 역겹다. 박용우만 불쌍.
2010/07/17 - [연예칼럼/가쉽] - 조안 열애인정 ? 조안 오만석 비밀출국, 싱글파파 오만석 조안 교제 사실 공식 인정 후 첫 나들이.
2010/07/15 - [연예칼럼/가쉽] - 타블로 병역의혹, 유승준은 안되고 타블로 형제 병역비리는 괜찮은 관대한 병역법
2010/07/11 - [연예칼럼/가쉽] - 최철호 해명, 최철호 기자회견 궁색한 변명 한마디로 구차하다.


2010/07/18 - [연예칼럼/가쉽] - 가희 루저논란, 가희 키 정도라면 쫓아다녀줘도 민망하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