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피겨

김연아 답지 못했던 김연아 쇼트성적, 단지 결과가 모든걸 말해줬기에 더욱 안타까웠다.

SMALL
김연아 답지 못했던 김연아 쇼트성적, 단지 결과가 모든걸 말해줬기에 더욱 안타까웠다.
관련글 더보기
김연아 다움이란...

채점상 핸디캡을 모두 극복할 만큼 완벽한 연기력이었다.

하지만 오늘은 아니었다.

김연아의 모습은 그야말로 바람빠진 풍선처럼 멋데로 흘러갔으며 강렬하지도 못했다.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카리스마도 없었다.

또한 한번도 실수하지 않았던 부분에서 계속 실수가 나오면서 결국 60.30이라는 올시즌 최악의 쇼트 성적을 맞이했다.



김연아 쇼트프로그램 영상 => http://blogdoc.nate.com/2927315



60점대 기록했던게 언제더라? 하고 생각할만큼 오래전 일이다.


힘든 올림픽을 치른뒤 경기력저하가 주 원인이겠지만...

이래서 많은 금메달리스트들이 세계선수권 대회에 출전하지 않는가보다.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도 김연아 선수 화이팅하라고 전해주고싶네요.

1등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이미 당신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으니까요.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