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뮤직뱅크 자막사고 - 이번주 티아라 자막1위 좋다말았네~

SMALL
뮤직뱅크 자막사고 - 이번주 티아라 자막1위 좋다말았네~
관련글 더보기
요즘 뮤직뱅크 방송사고 좀 많이나오네요...

이번엔 자막사고입니다. 뭐 사실 여태까지 방송사고라고해봐야 소녀시대 노래부르다 자빠링해서 넘어진거랑 대부분 가수가 실수한거였는데...

이번엔 자막사고 뭥미...

이번주 티아라 완전 저주네요

괜히 좋아했어 괜히좋아했어~ orz

1위후보에 없었던 써니의 담담한 저 표정 ㅋㅋㅋㅋ

반면 씁쓸한 구하라 ㅎㅎㅎ


어쨌든 자막사고는 대충 마무리되었는데...

저 구석에 티파니 뭐임?? 혼자 외톨이 퍼포먼스하고 저런건 서현이 해야하는거 아닌가??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