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노홍철 장윤정 결별, 장윤정 노홍철 결별이유 바뻐서? 결국 언플이었나?

SMALL
노홍철 장윤정 결별, 장윤정 노홍철 결별이유 바뻐서? 결국 언플이었나?
관련글 더보기
사실 장윤정 노홍철 결별에 대한 의문을 갖는 이유가...

애초에 열애 자체가 의문이었던것이다.

열애설이 나온 타이밍이 바로 김민종과 스캔들 직후였던 것이다.



 열애설이 나올 당시에도 노홍철과 열애가 김민종과 스캔들을 무마시키기 위한 수단이 아닌가 하는 예상이 있었다.

 단 한차례의 열애 스캔들이 없었던 장윤정으로써 김민종과 스캔들 아닌 스캔들이 오가는 것이 달갑지 않았고 아마도 김민종의 태도 역시 미온적이었기에 열애기사로 무마시킨것이 아닌가 싶다.

 더욱이 결별 이유가 서로 바쁜 스케쥴 그리고 성격차이였다고 하던데...

 열애가 진심이었다고 해도 결국 어짜피 바쁜 사람들인데 2주에 한번씩 촬영했을 골미다 촬영 당시 짬짬히 보면서 열애를 시작했다는것 역시 쉽사리 예상하기 힘들다.

결국 열애 발표 이후 골미다에서 하차하게 되고

열애 발표가 곧 결별 수순으로 접어들었다는 뜻이다.

 항상 장윤정이 좀 아깝지 라는 생각에 헤어졌으면 싶기도 한것은 사실이다.

 다만 진짜로 헤어졌다니 이거 축하를 해야하나 위로를 해야하나 솔직히 갈피를 못잡을 지경이다.

 장윤정이야 행사의 여왕이니 바뻐죽겠는데 행사끝나고 그래도 틈내서 만나고 싶어도 남친도 바쁘니 속상할수밖에...

 노홍철 역시 무한도전, 위기탈출 넘버원, 골미다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동시에 하고 있는 터라 애니콜은 아니다.

 애초에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 없어 동시에 시간을 낼 수 없다는게 결별의 가장 주된 원인인듯하다.

열애 사실 공개 자체가 김민종 스캔들에 대한 언플인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열애 자체가 언플이었기를 바라는것은 아니다.

어쨌든 이미 헤어진 연인이니 모든걸 다 떠나서 서로 만나면 얼굴 붉힐 사이는 아니길 바란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