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소녀시대 미모순위? 나에게 물어봐 내가 다 알려줄께~

SMALL

소녀시대 미모순위? 나에게 물어봐 내가 다 알려줄께~



내가 다 알려주겠어 ㅎㅎ

사실 소녀시대 하면 뭐랄까...

9색깔 찬란하게 빛나는 이뿐것들이지...



윤아가 그랬다며?

'데뷔 초기엔 태연, 티파니, 나 이렇게 인기있었다...'

뭐 본인도 가끔 들었다고 했지만..뭐...

솔직히 나도 처음엔 티파니 좋다가 태연 좋다가

틈틈히 제시카 좋다가 지금은 유리가 제일 좋다.

뭐랄까...

제시카는 한번쯤 사귀어보고 싶다는 느낌

유리는 결혼하고 싶다는 느낌

울 부모님한테도 잘하고 나한테도 잘할것 같은 느낌이단 말이지...

태연은 보기와 다르게 너무 여우짓할것같아서 싫고...

결론은 뻘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