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마루기획, 화영 계약해지 이후 0순위 꼽히는 이유

SMALL

 

마루기획, 화영 계약해지 이후 0순위 꼽히는 이유
관련글 더보기

 

마루기획 화영 + 효영 엽입설이 불거져 나오고 있다.

 

어찌보면 당연한 스토리이다.

 

물론 마루기획 이적설에 대해서 매우 불안해 하는 팬들이 많은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선의 선택은 아니겠지만 차선책이 마루기획 이라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아래 다음 뷰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화영은 남규리 평행이론이 아니 현아 평행이론

 

화영은 분명 남규리의 평행이론이 아니라 현아의 평행이론이다.

 

그것도 잘되어야 현아의 평행이론일뿐이다.

 

사실 현아가 원더걸스에서 나와서 포미닛을 이정도로 만들었으니까 덜 아쉽지 원더걸스의 전성기를 보면 아쉬움이 많았을 것이다.

 

어쨌든 중요한 사실은 남규리는 코어콘텐츠 미디어를 나올때는 이미 정상급의 스타였고 스타그룹 씨야의 간판이었다.

 

사실 씨야가 지금처럼 망가졌기 때문에 다비치가 성공했지 씨야가 계속 남았다면 다비치가 남녀공학 멤버로 영입되었을 수 있었다.

 

씨야는 아이돌급이 아니기 때문에 모호했지만 다비치는 아이돌세대이기 때문에 가능했다. 실제 씨야의 막내 수미는 여기저기 불러다니기도 했다.

 

 

 

 

 

 

 

현아, 그가 간 곳도 결국 JYP 관계사.

 

현아가 간 큐브는 JYP와 연습생을 주고 받을 정도의 관계가 있다. 한때는 JYP 자회사라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지분을 정리해서 법적으로는 별 관계가 없는것으로 알려졌지만 JYP 출신 연습생들이 큐브에서 많이 데뷔했다는 점을 봐서는 사업상 암묵적인 협력관계에 있는 것은 분명하다.

 

마루기획 역시 마찬가지이다. 코어콘텐츠미디어의 자회사라는 이야기가 있다. 사실 여부를 떠나서 초신성과 티아라가 TTL이라는 곡으로 함께 활동했던것을 기억한다면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것을 알 수 있다.

 

초신성이 티아라와 같은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이였다가 마루기획으로 이적했다. 남들은 13년동안 계약한다는데... 연예기획사도 결국 사람장사인데... 아무런 관계가 없는데 연습생이나 신인급을 넘겨줄리 없지 않는가?

 

 

 

김광수, 채동하 이야기 꺼낸 이유는?

 

故 채동하의 공식적 사망원인은 자살이다.

 

자살 원인은 우울증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우울증의 근원은 과연 어디일까?

 

채동하는 SG워너비 1집 대박을 내고도 생계를 위해 우유배달 등을 했던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그것이 탈퇴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운데...

 

김광수는 나가면 채동하처럼 될거라는 무언의 협박아닌 협박을 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김광수가 채동하를 언급한것 자체는 사실이기 때문에...

 

화영 입장에서는 그렇게 들릴 수 있는 소지가 충분하다.

 

정말 화영은 솔로를 희망하나?

 

패왕이라 불리는 현아조차도 포미닛을 그렇게 끌어올리는데 꽤 시간이 걸렸다.

 

적어도 화영에게는 객관적으로 현아의 포스는 나오지 않고 기대하기 힘들것으로 보인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물론 화영의 경우 피지컬이 워낙 좋기 때문에 현아급의 실력을 보여준다면 그 파급력은 현아 못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어짜피 종착지는 이미 마루기획이었다.

 

순순히 버릴 김광수도 아니고.

 

이정도까지 생각 안해뒀을 김광수도 아니다.

 

연예기획사 굴린 경력만 놓고 따지면 장인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물론 스타를 발굴하고 만드는 능력은 탁월했으나 관리능력은 매우 떨어지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말이다.

 

따라서 김광수 발표에 이미 마루기획이 염두해둔 상태였을 것이다.

 

 

이미 이전 글 - 티아라 중대발표, 화영 왕따설 증거 부터 화영 계약해지 까지 김광수 신의 한수는 결국 화영 탈퇴 에서 예견된 일이었다.

절대 연예전문가가 아니라 다년간에 연예계 흐름을 지켜봤을뿐이지만 예견할 수 있는 내용들이었다.

 

이제 모든것은 화영에게 달렸다. 김광수도 해줄 수 있는 것은 다 해줬고 마루기획까지 연결해주는 배려까지 해줬으면 김광수로써 뽑아낼 것은 다 뽑아낸것이다. 더 바랄게 있다면 화영의 욕심이다.

 

- 다솜 교복사진 + 움짤 모음

 

일단 티아라 사태에 대해서 화영측은 마무리가 되어가는 형국이다. 마루기획과 정식 계약 발표 외에 더 나올게 없고 문제는 티아라측이다.

 

잘나가다 망쳐놓은 수많은 스타들 중 티아라가 포함되느냐는 김광수의 또 다른 한수에 달려있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