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강예빈 종합선물세트 - 강예빈 소생식기 부터 혀놀림, 비키니화보, 목욕씬 그리고 치골운동 까지...

SMALL
강예빈 종합선물세트 - 강예빈 소생식기 부터 혀놀림, 비키니화보, 목욕씬 그리고 치골운동 까지...
관련글 더보기
강예빈의 모든것.

얼마전 복불복쑈에서 강예빈이 자신의 몸매가 36-24-38 이라며 오리궁뎅이라고 밝혔습니다.

진정한 콜라병 몸매 인증이라고 할 수 있죠.

그간 강예빈의 활약상에 경의를 표하며...

아마 국내 짤방계의 산 증인이 아닐까 싶을 만큼 대단한 활약을 했더랬죠.

 



아래 다음 뷰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강예빈의 완벽몸매 비키니 화보부터 감상하시죠

이정도면 36-24-38 인증이죠?


어디서인지는 궁금하지 않은 목욕씬까지.


그리고 운동장면 하나하나가 다 소중한 짤방입니다.


 

강예빈 치골운동 동영상 => http://edolkey.tistory.com/5073


아래는 유상무상무 PC방 개업 기념 이벤트입니다. 당시 초미니스커트에 바닥을 닦는 어처구니없는 퍼포먼스를 서슴치 않았죠... ㅋㅋㅋ

유리닦는걸로 바닥 닦는 사람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선물세트라며 뭔가 허전하시죠?

그렇습니다.

강예빈 연관검색어!!

강예빈 혀놀림, 강예빈 소생식기 그것이 빠졌습니다.

더보기 하시면 보입니다.



추가 짤방까지 덤으루 ㅋㅋㅋ

 

아 너무 많아서 밤새도 못올릴것같아서 여기서 일단 접습니다.

추천수 봐서 2탄 들어갑니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