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배수정 극찬, 배수정 엄친딸 포스 노래 잘하는 회계사 배수정 위대한 탄생2 에서 가능성 보여줘

SMALL
배수정 극찬, 배수정 엄친딸 포스 노래 잘하는 회계사 배수정 위대한 탄생2 에서 가능성 보여줘
관련글 더보기

노래만 듣고 방송을 다시 본 나로써는 깜짝 놀랄수밖에 없었다.

취미가 공부이고 회계사에...

배수정의 노래를 들은 세명의 심사위원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정현은 기본기가 되어있고 자기만의 톤이 있으며 더 들어보고 싶다는 느낌을 말해주었다.

이승환은 "쫌 하시네요"라는 솔직함과 함께 회계에 대해 자문을 구할 부분이 많아 친해지고 싶다는 사심까지 털어놓았다.

이선희는 고음부분에서 힘을 빼면서 프로수준이라며 극찬을 했다.

엄친딸로 평가받은 배수정

다음을 더 기대하게 만드는 멤버였다.


- 신지수 투개월, 슈퍼스타K 3 6회 라이벌 미션 아쉬웠던 이유
- 이지아 복귀 <나도꽃> 이혼소송 정리 되는데로 컴백 초읽기
- 혜리 전신샷 빛나는 몸매 - 걸스데이 혜리 몸매 훔쳐보기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