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다울 사망원인 그리고 미니홈피의 의미심장한 글들...

SMALL
김다울 사망원인 그리고 미니홈피의 의미심장한 글들...
관련글 더보기
세계를 주름잡고 있는 우리나라 모델 김다울이 돌연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프랑스 언론에서는 "김다울 사망원인"에 대하여 자살인지 과로사인지 밝혀진 바가 없다고 언급했다.

김다울의 부모님은 현재 시신을 수습하러 프랑스로 출국한 상태이다.

김다울은 1989년생으로 키는 176cm이다.

13세부터 모델로 활동했으며, 작년에는 NY매거진 주목해야할 모델 Top10에 뽑히기도 했다.

올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어워즈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샤넬, 루이비통, 돌체앤가바나등 유명브랜드의 런어웨이에 오르기도했다.

특히나 현재 샤넬 coco cocoon의 CF 촬영이 완료된 상태이며, 조만간 전세계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밝혀졌다. 하지만 모델 김다울의 사망으로 방영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고 관계자가 밝혔다.
샤넬 coco cocoon CF 동영상(김다울 유작) => http://edolkey.tistory.com/3223

2009/11/20 - [연예칼럼/가쉽] - 샤넬, 보그 세계가 인정한 모델 故김다울 생전 모습...


어쨌든 김다울은 사망직전 미니홈피에 담긴 글을 통해 자살을 암시한 것 같기도하다.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21408892


보그, 모델닷컴등은 김다울의 사망소식과 함께 그녀의 생전의 모델 활동사진을 볼 수 있도록 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젊은 나이에 아니 어린 나이에 세상을 너무 힘들게 떠나간 것 같아 안타깝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