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이충성 아유미 2년째 열애중, 이충성 결승골로 다시 수면위로 떠오른 이충성 아유미 열애 기사

SMALL
이충성 아유미 2년째 열애중
관련글 더보기
이충성 아유미 2년째 열애중, 이충성 결승골로 다시 수면위로 떠오른 이충성 아유미 열애 기사

어지간한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이충성과 아유미 열애 기사는 오래전부터 나돌았습니다.

뭐 나돌았다기보다는 이미 공인된 이야기...

두 사람 모두 재일교포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그리고 이제는 일본에 정착했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2011/01/30 - [Sports칼럼/Soccer] - 이충성 일본반응 - 이충성 결승골 후 2ch 일본 반응
2010/03/06 - [연예칼럼/가쉽] - 아유미 아이코닉 개명 후 일본 데뷔 앨범 발매 예정

아유미는 작년 3월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일본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뭐 국내에 큰 소식은 없지만... 일본에서 잘 활동하고 있겠죠?


이충성의 화살 세레모니에 대해서 갑론을박이 많았는데...

아유미에 대한 것이 아니라 소속팀을 향한것이라는군요...

좀 어처구니 없는... ㅋㅋㅋ 연봉을 많이 줬나요? ㅎㅎ

아무튼 이충성 본인이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렇게 밝혔다니 딱히 뭐 할말은 없네요.

어쨌든 이쁜사랑 하시라능...ㅎㅎ

- 기성용 복근 나무랬던 이영표 결국 항복
- 구자봉 공개 구자철 한라봉 = 구자봉 (?) 기성용 트위터 대표팀 주장답게 대표팀 선수들 각종 짤방 무한 배포
- 아이유 표절의혹, 아이유 표절논란 돌을 던지려거든 응당 작곡가 박진영에게 던져야
- 양지운 아들, 김성희 종교 단체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