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강현수 10억 매출 연예인DC 성공할 수 밖에 없는 필승 마케팅 카드
|
관련글 더보기 |
강현수가 대표로 있는 연예인DC(바로가기)의 필승카드가 뭘까?
바로 지인 마케팅이다. 어떻게 보면 지인이라는 키워드가 바로 소셜의 기본 아닐까?
마케팅을 하려면 지인 마케팅이라도 참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일단 "부탁"이라는걸 해야하죠. 부탁이라는걸 하는건 참 쉬운일이 아닌데...
그런면에서 보면 강현수가 성격도 유하고 좋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소셜에서 살아남으려면 인간관계 형성이 매우 중요하죠.
원어데이(바로가기) 이후로 최근들어 티공등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죠.
물론 소셜의 기본답게 소비자들은 잘 알아서 입소문을 내고 퍼트리고 있지만...
과연 운영자들의 소셜은 어떠할지...
그들의 소셜도 잘 운영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온라인의 소셜 서비스들의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과거에 온라인/오프라인 따로 분리되었던 소셜이 합체가 되면서 다양한 형태의 소셜이 존재하지만 결국 모든 소셜을 다 관리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커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짜피 자주 쓰는 쇼설은 한가지정도이고 소셜과 소셜끼리 연결되기때문에 모두가 이어지게 되는것이죠.
물론 연결되있는 소셜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소셜 서비스를 만드는 것도 중요할겁니다. 페이스북처럼요.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
'Money > 돈을아끼는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기 피자 피자헛 크런치골드피자 저렴하게 먹는 방법 (0) | 2011.10.01 |
---|---|
어버이날 카네이션 & 스승의날 선물용 꽃배달 비교, 윤종신 장윤정 꽃배달 VS 인터넷 꽃배달 어디가 나을까? (0) | 2011.04.22 |
쌓아둔 포인트리 인터넷 쇼핑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 2010.10.18 |
Hmall 반짝 세일 버거킹 기프티쇼 와퍼세트 3780원!! (0) | 2010.04.27 |
세븐스프링스 샐러드바 50% 할인 쿠폰 - 신세계닷컴 제공 (0) | 2010.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