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가영, 난간녀 김가영 ‘틴탑(TEEN TOP)’의 티저 영상 속 한 소녀 알고보니 국악고 김가영

SMALL
김가영, 난간녀 김가영 ‘틴탑(TEEN TOP)’의 티저 영상 속 한 소녀 알고보니 국악고 김가영
관련글 더보기
국악고 김연아로 불리던 그녀 바로 김가영...

그녀가 틴탑 티저영상에 나왔었다.

틴탑의 세번째 티저영상속에 잠시 스쳐갔던 여자가 바로 김가영이었다.

틴탑 공식 트위터 및 미투데이를 통해 밝혀진 이 사실은 순식간에 화제가 되었다.

근데 난간이라기보다는... 컨테이너 박스 위인것같은데 왜 난간녀로 떴지? ㅋㅋㅋ

틴탑 티저영상 => http://edolkey.tistory.com/4559

- 이진희 기상캐스터 - TBC 기상캐스터 이진희 글래머 몸매 자랑, 지금은 기상캐스터 전성지대
- 티아라 소연 사진 모음
- 지나 노출 사진 모음 팬심도 출렁 출렁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