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파니 아들 함께 출연한 '아이 러브 팻' 유기견 아산댁 돌보기 엄마 이파니 호평

SMALL
이파니 아들 함께 출연한 '아이 러브 팻' 유기견 아산댁 돌보기 엄마 이파니 호평
관련글 더보기
비록 이파니의 연예계 진출은 플레이보이 잡지 모델로 시작해서 빠르고 쉽게 떴다가 금방 사그라들었다.

결혼까지했고 이혼도 했다.

숨겨놓은 아들도 있었다.

정말 20대중반 여성이 갖기 힘든 다사다난한 인생을 살고 있다.

- 이파니 출산 뒤늦게 알려져, 싱글맘 생활고 탓에 스타화보 까지...
- 이파니 성상납고백, 충격고백? 다만 프로그램 홍보일뿐

이파니는 올 초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세상을 놀라게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뿐...

그러나 이번 '아이 러브 팻'촬영에서 아들과 함께 출연하면서 그냥 여자 이파니가 아닌 '엄마 이파니'로써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엄마의 입장에서 이파니는 아들과 함께 유기견 아산댁을 돌보며 한 가족으로 만들어 제작진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아이러브팻 이파니편은 12월 7일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고 한다.

- 베이글녀 한지우 교복 인증, 정글피쉬2 촬영장 한지우 베이글녀 인증샷 레알 돋네
- 이시영 복싱 대회 우승, 다이어트 위해 시작한 복싱으로 대회 나가 우승한 이시영
- 안상수 패러디 모음, 안상수 보온병 패러디 덕에 내가 많이 웃었다. - 안상수 군 면제사유 고령 면제
- 김시향 결국 19금 화보로 마무리? 레이싱걸 연예계 진출 이렇게 힘든가?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