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센스 열애설부인, 소연 영화 홍보 기사였나? 아님 지연 뒷정리였나?

SMALL
이센스 열애설부인, 소연 영화 홍보 기사였나? 아님 지연 뒷정리였나?
관련글 더보기
사실 이센스 열애설 기사에 대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그 이유는 이센스가 누군지 몰랐기 때문이기도하거니와...

결정적으로 소연을 전 애프터스쿨 멤버 소영과 이름이 헛갈렸다...

이건 나의 치명적 실수였다.

하지만 결국 이름이 오르내리는 소연을 보고 확인해보니...

슈프림팀 이센스와 열애 기사가 떴던것이다.

그것이 오늘 아침까지의 일이고...

열애가 거의 공론화 되는 척하더니 결국 잠시 후 열애설로 바뀌면서 긴가 민가 하게 만들더니...

역시나 이센스가 열애설부인 하면서 결국 티아라 소연과 슈프림팀 이센스 열애 기사는 그냥 잠깐 이슈를 만든데 그쳤다.


2016/11/16 - [사회] - 박근혜 길라임 가명 트위터 반응 + 박근혜 길라임 가명 이유 현빈 이상형이라?


2016/11/15 - [사회] - 문재인 기자회견 전문 + 문재인 기자회견 동영상 - 국민과 함께 전국적인 박근혜 퇴진운동 나설것

2016/11/15 - [사회] - 박근혜, 유영하 변호사 선임은 당연

2016/11/15 - [사회] -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이정희 아니 정치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2016/11/14 - [사회] - 사상 첫 현직 대통령 조사, 검찰이 다음 대통령 결정하는 순간 박근혜 형사 소추 가능성 열려

2016/11/09 - [사회] - 최순실 성형외과 의혹 3가지 특혜 나경원 피부과와 차원이 다른 비리 포착

2016/11/10 - [사회] - 박근혜 스캔들 끝판왕 등장 예고, 차움병원 프로포폴 스캔들 만약 사실이라면?

2016/11/11 - [사회] - 최순실 주사제 중요한 증거 길가에 버려지다 - JTBC 파쇄 차움병원 자료 입수 조각 마주는 중


물론 내가 경찰 수사관도 아니고 누가 첫기사를 띄웠는지는 궁금하지 않다.

다만 누군가에 의해서 기사화 된 내용이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자 결국 이렇게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을 누군가는 조정을 했다는 것이다.

열애 -> 열애설 -> 열애설 부인 등의 순으로 변질되는 과정에 누군가의 조작이 있다는 것이다.

이런 기사가 나올 이유는 많다.

예전에 서인영 김주찬 열애설이 나왔을때도 공교롭게 다음날 쥬얼리 새앨범이 발표되었다.

최희섭 홍진영 열애설 기사 역시 곧 홍진영 신곡 발표가 되었다.

또한 엠씨몽 주아민 결별루머 이후와 결별기사 이후 엠씨몽의 새 앨범이 발표되었다.

이렇듯 연예인들의 만남과 이별에는 항상 새로운 시작이 존재하기에 의심의 눈을 피할 길이 없다.

조만간 티아라 소연이 영화에 출연하게 된다.

일부 네티즌들은 티아라 지연 음란채팅 영상과 관련된 뒷수습용 루머가 아니냐는 의견도 오가고 있다.

하지만 배경이 무엇이든 언론의 장난에 놀아나는 우리내 모습도 우습고 언론으로 장난질 하는 사람들의 뻔한 심리도 우습다.

윤하 심경 고백 “유희열-성시경, 나 배신하고 아이유에게..” 유희열 해명 하지만 평소 모습 보니 윤하 질투 이해가 간다.
슈프림팀 이센스 & 티아라 소연 열애 뒤늦게 밝혀져... - 이센스 소연 열애설 영화 홍보차 만든 스캔들은 아니길...
장우혁 사진유출, 막문위 비밀데이트 현장 포착(?), 장우혁 막문위 니들 진짜 사귀냐?
양준혁 덕아웃논란, 야신 김광현 박경완 괜찮고 양신은 안되나? 이제 포스트시즌 벤치에 출석체크라도 해야할 판.
김재경 공식입장, 재경 성형 의혹 관련 성형외과 재경 성형광고 용도로 졸업 사진 무단도용 및 손해배상에 대한 청구 예정.
엠씨몽 공식입장, 기자회견 없지만 사실 아니다 주장. 엠씨몽 입장표명 하지만 설득력 없다.
주아민 결별설 나오는거 보니 엠씨몽 앨범 곧 나오나?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