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나나 졸업사진 대방출, 지금과 색다른 나나 과거 사진 성형전 모습??

SMALL
나나 졸업사진 대방출, 지금과 색다른 나나 과거 사진 성형전 모습??
나나 졸업 사진 대방출!!!

근데 지금과 완전 다른 모습에 너나할것 없이 놀란 눈치다.

사실 공항사진을 통해서 나나는 모델기럭지를 자랑했다.

덕분에 오렌지 카라멜 활동도 탄력을 받았다는게 정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기존에 잘 알려진 공항사진이나 오창고 시절 모델사진등과는 사뭇 다르다.



하지만 지금은 예쁘니까...

과거와는 전혀 다른 나나지만...

그냥 지금 모습 이대로 사랑해주자.
 

'글리치' 전여빈 나나, 대본 리딩부터 감탄…가수 때와 완전히 다른 결 (인터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여빈이 '글리치'에 함께 한 나나와의 호흡을 전했다. 전여빈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

bltly.link

 

 

'자백'의 키 플레이어 나나, 새로운 얼굴의 발견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자백' 나나가 새로운 얼굴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자백'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 이어 또 다시 이미

bltly.link

 

 

배우 나나 가슴 사이 타투 화제...카리스마 물씬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나나의 타투가 화제다. 지난 4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나는 올블랙

bltly.link

 

 

전여빈 “나나와 연기하다 전율, 눈물 터질 것 같더라” [27th BIFF]

전여빈 “나나와 연기하다 전율, 눈물 터질 것 같더라” [27th BIFF] 배우 전여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글리치’ 촬영 현장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회상했다. 전여빈은 6일

bltly.link

 





 

LIST